Quadro ™과 Fitzpatrick ™은 제품과 기술의 부단한 혁신과 발전을 통해 고객의 품질에 대한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한다. 우리의 설비를 구매하는 동시에, 우리 회사 특유의 5단계의 방법으로 최적 조합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구개발팀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 표준설비나 비표준 설비를 수요에 따라 개발함으로써 귀사의 수요에 맞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5단계 방법은 아래와 같은 내용들을 포함한다.
●공정/애플리케이션 테스트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다양한 공정/애플리케이션에서 당사 장비의 광범위한 데이터 베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지식, 전문 기술 및 테스트 설비를 모든 잠재적인 솔루션에 사용 가능한다.
●현장 승인 테스트/시운전 지원
당사는 구매 및 대여한 기계에 대한 현장 시운전 지원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공정 검증에 도움이 되는 기계 설치, 표준IQ/OQ(설치검증/작동검증) 성능 자격 및 현장 승인 테스트가 포함된다.
●비교할 수 없는 기술 지원
성공적인 설치는 우리의 기술 서비스의 시작에 불과하다. 당사의 지원 담당 직원은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수십 년에 걸친 경험을 통해 고객의 질문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답변할 수 있으므로 다운 타임을 최소화하면서 업무에 복귀 할 수 있다.
●기술교육
본사의 시설 또는 고객의 엔지니어, 기술자, 운영자 및 유지관리 직원을 위한 집중적인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본사의 센터 혹은 공장에서 진행되는 이 교육은 기본적인 작동 및 모범 사례에서 장비 이론, 최적화 및 문제 해결에 대한 고급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모든 내용을 포함한다.
●공정/사용솔루션
본사는 고객의 구체적인 사용에 근거하여 기술 문제를 처리 해결해주며, 전문기술을 이용하여 고객사의 공정 문제를 해결 및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연락을 주시면 보다 구체적인 자료와 서비스 정보를 제공 받아볼 수 있다.
Quadro ™/Fitzpatrick ™ 에서 구입하면 단순한 제품 이상의 것을 얻을 수 있다. 고객사에서는 본사의 풍부한 지식과 숙련된 기술 지원을 받게 되는데 주로 본사 작업팀의 Quadro ™ 혹은 Fitzpatrick ™ 오리지널 부품 교환, 유지보수 서비스 등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지원을 맡고 있는 직원들은 수시로 고객을 돕고 고객의 수요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있다. 교체 가능한 부품이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우리는 고객의 수요에 즉각 반응함으로써 고객사의 시간 낭비를 줄이고 정상적인 생산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